앗 안녕하세요. 모피우스님 안그래도 조금전에 받았습니다.
앙증맞고, 탄탄하네요. 근교에 가서 해보고 싶은 충동 팍팍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선물입니다. 공을 좋아라하는 큰애가 입이 귀에
걸릴듯 합니다. (^----------^)
태터블로깅이 그런 묘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플러그인도
만들고 하는 이유입니다. 모피우스님처럼 블로그에 좋은 재료가 될수도
있기때문이죠.~~
카테고리에 new라는 아이콘을 나오게 하시려면 수정을 해야합니다.
아니면, 플러그인화 하여 사용해도 되구요. 현재 카테고리 관련
플러그인은 나온것이 없습니다. 꼭 필요하시다면 조만간 제작하여 드리겠습니다. 기존에 구상하던 사항이 있어 참고자료는 있으니 그리 오래 걸리진 않을듯 합니다.
다시한번 좋은 선물 감사하구요. 남은 하루 좋은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