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LonnieNa
2006/07/20 19:05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으흐 낮에 TV보다 잠깐 졸았던게 일어나보니 저녁이네요..-_-;;
피곤합니다.ㅋ
1.1로 오고나서 태터툴즈 새로운 모습에 만끽하느라 또 매일매일 업데이트하느라 재미가 솔솔합니다. 근데 카테고리에 mono님꺼 thumbnail이 안되나서 그게 답답하네요.
1.1용 카테고리 출력 기다릴게요..
슬슬 친구들 불러 외출이나..
Re :
J. Parker
2006/07/20 19:49
지우기
그러게요. 요몇일사이 거론되었던 내용들의 윤곽이 팍팍
보이기 시작하네요. 저또한 rss로 매번 실시간 확인하고 업데이트중이랍니다. 1.1용 카테고리라면 포럼에 있는? 글쎄요. 그것으로 썸네일이
구축은 되겠지만 우선은 현재 적용하고 있는 썸네일플러그인으로 써야
할것만 같습니다. 1.0.6때와 마찬가지로 1.1a4에서도 호환이 잘 되네요
단, 코드 한줄만 넣어주는 번거로움이 있지만.(이참에 제 Thumbnail로 건너타시지요~~ㅋㅋ) 초복 몸보신 잘하시구요. 좋은 저녁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