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할때도 말씀드렸다시피 관리자는 태터 로그인 메일로 사용하던가(그라바타에 공개되어있을때) 아님 index.php에 보시면 '$ownerEmail'값을
임의로 넣는 부분이 있습니다. 태터관리자 로그인 메일이 그라바타에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ownerEmail'값에 등록된 이메일을 넣으시면 됩니다.
팝업 수정창과 댓글에 댓글달기 창은 기존것은 작은것 같아 임의로 키워서 쓰고 있습니다. 수정할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code]
1) 댓글에 댓글달기 창 (/lib/view/replyEditorView.php)
- 17번째줄에 [b]self.resizeTo(580,430);[/b] 삽입
- 98번째줄 [b]152:283?>px; width:418px;"[/b] 으로 수정(중간)
2) 댓글 수정하기 (/blog/comment/delete/item.php)
- 109번째줄에 [b]self.resizeTo(580,430);[/b] 삽입
- 인증되면 1)번 파일로 자동연결됨
[/code]
이상입니다. 1.1이하버젼부터 팝업창은 좁아서 고쳐쓰고 있네요..
태터센터에 조정해달라고 떼쓰고 싶은데 바쁘신데 사소한것을~~~
오늘도 비가오네요. 빗길조심하시구요. 쌀쌀한 날씨 감기도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