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모피우스
2006/08/02 21:57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날 더운데 잘 견디고 계십니까...ㅎㅎㅎ
저는 1-2kg 정도 빠진 것 같습니다. 젊은 선수들과 같이 뛰면서...
몸은 예전같지 않고....ㅠ.ㅠ 하지만 절대 포기할 수 없기에 올해 멋진 우승으로
은퇴를 하기 위해 신발끈을 쪼이고 있답니다.
제이파커님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잘 계시나해서 놀러왔습니다.
더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Re :
J. Parker
2006/08/02 22:08
지우기
역시 프로십니다. 모피우스님을 뵐때마다 느끼지만 정말이지
땀의 소중함을 알게 해주십니다. 요 몇일 엄청 더운 날씹니다.
더위 항상 조심하시고, 모피우스님도 파이팅입니다.~~
전 잘 지내고 있답니다. (^------^)/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