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바다의 이메일 필드의 스타일을 수정하시려면 플러그인의
'index.php'파일에서 하단에 있는 EmailInputFormHTML()과
EmailInputFormXHTML()에서 <input> 폼 주변을 수정해주면 됩니다.
glumbler님의 경우는 XHTML보다는 HTML쪽에 맞기 때문에 그쪽부분을
스킨에 맞게 수정하면 됩니다. 그라바타 가입유도 문구는 스킨에
비밀글로 저장 옆에 삽입했습니다. 그렇게 하는것이 레이아웃이 깨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수정 완료 되었습니다.~~ 다음엔 백업해놓으세요.
만약 스킨이 다른 스킨으로 변경된다면 또 그곳에 맞게 수정해야합니다.
잘보신뒤 다음엔 그리하시면 됩니다. 더위조심 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