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유마
2006/08/04 00:08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J.Parker님~
예전엔 자주 찾아왔었는데, 태터스토리를 사용한 뒤로는 영~ 블로그로 찾아올 기회가 별로 없었네요.. +_+ 다름이 아니고, 이 스킨~ 태터스토리용으로 올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_+;; 아마, 플러그인을 첨가하지 못해서 어색한 부분도 있지 싶긴 한데 ....
혹, 가능하면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Re :
J. Parker
2006/08/04 01:28
지우기
안녕하세요. 유마님 그간 잘지내셨나요?
몇일간의 더위가 사람잡네요. 더위 항상 조심하세요. 넘어갑니다.~~
티스토리용으로 내놓고 싶지만^^ 아직 부족함이 많아서요.
제가 쓰고싶은것만 맞춰놓은 상태라 배포용으론 부족할것 같습니다.
몇분께서 제안하셨지만 정리후 배포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우선은
태터스킨에 배포한후 사용함에 있어 티스토리에 올려놓아도 무리가
없다면, 담당하시는 분께서 올려주시겠죠.~~ 티스토리에 스킨이 탑재되는것이 그리 쉽게 되지는 않을겁니다.^^ 배포 일정은 아마도 8월중순경 태터 1.1정식판이 배포되고 난뒤 그에 맞춰 될것입니다. 현재 스킨이 태터 1.1개발버젼용으로 구조가 되어있어서요. 1.0.6에서는 오류가 있을듯 합니다. 보잘것 없는 스킨 좋은 평 감사합니다. 유마님~~
더위 조심하시구요, 냉방병도 조심하시구요, 좋은 꿈꾸세요.
밤인데도 덥네요. 잠두 안오구 ㅠ.ㅠ~~
Re :
J. Parker
2006/08/04 13:14
지우기
앗, 착각했네요. 티스토리가 아니라 태터스토리군요.~~ 요즘 워낙
날씨가 더워 오락가락 합니다. -,-
위에서 말한것 처럼 1.1 정식배포후 태터스토리에 올려질수 있도록
다듬어 보겠습니다.~~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