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hisday
2006/08/04 05:47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어떻게 이 더위에 잘 견뎌내고 계세요?
저는 요새 그냥 축 늘어진 개 마냥.. 힘이 없네요.. ㅋㅋ
어휴.. 왜이리 더운지.. ㅠ.ㅠ
비올때는 비 좀 그만와라 그랬는데,
간사한 사람 마음인지라.. 비 오던 날이 오히려 그립네요
건강 잘 키시구요. 모쪼록 시원한 하루가 되길 기대합니다.
Re :
J. Parker
2006/08/04 17:31
지우기
안녕하세요. hisday님 잘지내시죠?
그러게요. 비올땐 그만좀 와라 했건만..
우리네들에게 뜨거움을 선사하고 가버렸어요.~~
시원한 폭우라도 내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이런생각 하면 안되지만..)
여하튼 그리움 가득한 비네요....
hisday님께서두 더위 조심하시구요..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전 다음주 부터랍니다. 좋은 하루 마무리 잘하시구요.
그럼 또 뵙겠습니다. (^-------^)/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