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한것이라 척 보면 아는것이죠.~~
태터 1.1은 아무도 다음 주말쯤이면 나올예정입니다. 현재 제 블로그가
1.1알파 개발버젼입니다. 현재 1.0.6에서 못보신 좋은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좋은 블로깅 하시기에 좋으실겁니다.^^
맛있는 랍스타를 드셨군요. 전에 괌에서 먹었던 선상 랍스타요리가
생각나는군요... 국내에서는 그리 맛있는 랍스타요리점을 못찾겠어요.
좋은 음식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어서 감기를 떨쳐버리세요.
전 90%정도 완치된것 같습니다. 꼭, 완치라하니 큰병걸린듯하네요.~~
여름감기는 멍멍이도 안걸린다는데 ㅠ.ㅠ ~~ 왈~왈~~
좋은 밤 되시구요. 좋은 꿈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