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주성애비
2006/08/17 08:57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여름 휴가는 잘보내신듯하네요~
저도 휴가때 애데리고 가꾸운 고성공룡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어찌나 덥던지....
오늘은 조금 시원하네요.
더위가 한풀꺽인다더니~
J.Parker님도 오늘 하루 신나게 보내세요.
Re :
J. Parker
2006/08/17 11:31
지우기
안녕하세요. 주성애비님 잘지내셨나요?
네.. 전 가족과 함께 언제나 그랬듯이.. 잘 지냈답니다.
주성애비님께서두 주성이와 좋은 구경하셨네요.
애들데리고 저두 공룡박물관 가봐야 겠네요.
그러게요. 오늘은 조금 시원하네요. 아주 쪼금~~~
비가 온다더니 아마 더위가 삼켜먹어버린듯 합니다.
더위 조심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또 뵙겠습니다.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