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피우스님... 감기 이젠 괜찮습니다.^^
말씀하신것 확인해보니 yag 플러그인 만드신분께 문의를 해보심이...
여러 방법으로 우회하여 시도는 해봤지만 여전히 안되고 있습니다.
yag플러그인이 스크립트 처리시 iframe의 리사즈와 충돌나는것 같습니다.
자세한 문제점은 제 머리에선 나오지 않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잘되는것 확인하셨죠? ^^
좋은 블로그 항상 잘 구경하구 있습니다. 좋은 구경거리를 제공해주시니
전 그것으로 만족한답니다.~~
휴일은 잘보내셨나요? 요즘 바쁘시죠.. 시합때문에 곧 태국으로 시합가신다는 말도 있는것 같던데요.~~ 항상 몸건강히 하시구요.
좋은 꿈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