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Gunz
2006/08/17 10:44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이번테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준비하며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눈팅하다 살짝쿵 자취 남기고 갑니다 J.Parker님의 Gravatar를 보구 배우고 잇느중이구요 배울게 너무나도 많은듯하네요 감사드립니다
더위가 살짝 가신듯 하지만 늦더위 조심하시구요 또 놀러오겠습니다~
(참... 애기 넘 이뽀요... ^^* 제가 아이를 좋아해서 )
Re :
J. Parker
2006/08/17 11:34
지우기
안녕하세요. Gunz님 좋은 평가 감사합니다.
예전 태터 0.9* 버젼에서는 방명록에도 아이콘이 되게끔 있었는데
이번 태터 1.0코어에서는 그 기능이 없어서 만들어 봤습니다.
곧 1.1 버젼이 나오면 지금보다 편리한 Gravatar플러그인을 볼수 있을겁니다.
Gunz님께서두 더위 조심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