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무척 오랜만이죠....
그 동안 더운 여름 잘 견디었어요.....??
여름이 시작 될때만 해도 올여름 어떻게 넘기나 했더니 벌써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네요..
스킨이 확 바뀌었군요....??
갠적으로 이런 칼라를 무척이나 좋아해요....
저 블로그로 다시 돌아 왔어요....^^
전에 홈페이지를하면서도 맘 한쪽에는 블로그란 놈이 항상 자리 잡고 있었거든요...
포털 사이트에서 제공해 주는 블로그도 있는데 설치형 블로그가 훨씬 좋네요....^^
주말 잘 보내시구요....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찾아오셨네요.^^
이번 여름엔 몇번 죽었다 살아났습니다. 더위에 너무도 약한
체질이어서 그런지 올여름은 완전 초죽음였답니다. 지금은 언제
그런 여름이 왔었던가.. 하는 생각뿐입니다.(생각만해도 덥네요..)
스킨이 바꼈습니다. 몇일전에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그냥 확...
전에 Pixelpost 템플릿에서 사용하던 것을 조금 가미시켜 변경했습니다.
이번에 태터스킨중 맘에 드는 녀석을 키보드로 요리좀 했습니다.^^
안그래도 저번에 다른쪽으로 하시기에 블로그 접으셨나 했습니다.
블로그로 다시 컴백하심을 환영합니다.^^
휴일 잘보내시구요. 환절기 건강 주의하세요.~~
그럼 또 뵙겠습니다. 아이가 우네요.~~ 또 동요부르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