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모피우스
2006/09/24 23:25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가을맞이 편성으로 새롭게 옷 단장을 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요즘 날씨 너무 좋죠... 공기 냄새가 아주 좋아서 우울증에 걸릴 것 같아요... ^^*
오늘 처가댁 대구에 다녀왔답니다. 추석 인사를 미리 드린 셈이죠.
저는 이번 추석에 고향에 내려갈 수가 없답니다. 전국체전 관계로 아내와 아이들만 고향으로 보낼 예정이랍니다. ㅠ.ㅠ
내일부터 시작되는 마지막 9월의 한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