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roh.j
2006/09/23 02:31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잉~~ 그런데 스킨이 바뀌었네요.
저는 또 다른 블러그에 들어온줄 알고 나갈려다가 제이파커님 이름 보고 글 남겨요..^^
요즘 많이 바쁘신가봐요? 하기야 명절때여서 더욱더 바쁘시겠어요.
하시는일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이번 스킨은 적응이 안되네요 어째 꼭~~~ 다른 사이트에 와 있는 기분입니다요..^^
그럼 편안한 꿈 꾸시구요.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Re :
J. Parker
2006/09/23 09:46
지우기
^^ 나름대로 가을도 오고 기분도 거시기하고 해서 바꿔봤습니다.
전에 사용되던 스킨으로 블로그가 그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http://blog.create74.com
위 메뉴에서 'blog'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10월전에 끝낼 일이 있어서요. 조금 바쁘답니다.
명절은 한국에서 보내시는거죠? 명절전 바쁘시더라도 쉬엄쉬엄 일 하시구요. 스킨 적응안되시면 매일 방문해보세요. 그럼 적응이 되실겁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