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과 1.0.6과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덮어씌우기 방식은 피하셔야 합니다. 디렉토리 구조가 사믓 다르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지금 블로그에 들어가보니 데이터가 잘 보이는 것보니 복구를 하셨나보군요. 백업은 필수로 하신뒤 1.1베타 원본에 있는 1.0.6의 디렉토리를 삭제하신뒤 업로드 하시던가.. 1.1베타로 태터 설치를 하는 방법으로 하셔야 할겁니다. db에는 크게 영향이 없을겁니다. 저도 1.0.6에서 1.1베타로 넘어왔으니까요.. 현재는 1.0.6.1로 쓰시고, 1.1 정식이 나온후에 시도하시는것이 안전합니다. 1.1베타는 수시 업데이트가 되기때문에 약간은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명절 잘보내세요.
그런데요 한가지 질문좀...
이전 블러그 디비가 지워지지 않는게 있어요
plugins/ImagesExifView_A20
plugins/ImagesExifView_B20
이 두가지가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 rm -rf 명령어로 해도 안지워지고 툴로 열어서 지워도 안지워지고 있네요 ..흑 완전히 지울수 있는 명령어 혹시 아시면 전수좀 해주세요
현재 버전은 1.1 베타입니다. 1.0.6.1 로 할까 하다가 기왕 쓸거면 1.1 베타쓰자 하고 쓰고 있어요.
mysql 테이블이 남아 있을때 1.1 베타를 설치하면 에러가 심하게 생기더라구요 테이블을 깨끗하게 밀어 버리니까 아직까지 관리자 화면에서 생기는 요상한 것 빼놓고는 에러는 보이지 않습니다.
저것 좀 지우게 명령어좀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명절 잘 보내세요
-----------------
아차 그리구요
제이파커님 댓글에 보면 닉네임 옆에 아이콘 하나 뜨잔아요?
그런데 아이콘이 조금 켜지고 제이파커님 닉네임이 보이질 안네요.
samgeon.co.th/blog/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