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에 있던 블로그에서 일반/포토 분리를 했을뿐입니다.
위 메뉴에서 'blog'로 들어가시면 예전 블로그로 접근 가능하답니다.
포토스킨 좋은 평가 감사합니다.~~
넵, 정말 밤엔 쌀쌀합니다. 아이들 둘이 콧물감기에 걸려 걱정입니다.
명절전엔 괜찮아 질것 같기도 합니다.
플래쉬 태그는 'clowleed'님께서 제공하신 플러그인 입니다.
다운로드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단, 티스토리로 가셨다면 아마도 티스토리에서 플러그인을 등록해주셔야 할겁니다. http://www.tattertools.com/ko/bbs/view.php?id=plugin&no=247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명절 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