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한성민
2006/09/30 15:29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벌써 추석이 며칠 남지 않았네요....^^
민족 대이동이 시작이 되었다죠.... 서울천만명이 다른지역으로 가니 말입니다....
전 저희 집이 큰집이라서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되요....
추석 친지들과 잘 보내시구요 환절기 감기 또한 조심 하세요....^^
Re :
J. Parker
2006/10/02 13:37
지우기
안녕하세요. 추석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그리도 더웠던 여름이 엊그제 같은데... 저희 집도 큰집이긴 하지만 제가 타지에 와있는 관계로 전 4일부터 귀경시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건강하고 유익한 명절 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