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주성애비
2006/10/02 20:27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잘지내시죠?
추석 연휴가 시작 되었네요
전 아니지만(5일부터 쉽니다)
포토 블로그로 꾸미셨네요.
멋집니다.
저도 그러고 싶지만 통 사진찍을 일이 적어서~(맨날 남의 사진은 찍지만..ㅜ.ㅜ)
연휴 재미나게 보네세요
Re :
J. Parker
2006/10/02 22:53
지우기
안녕하세요. 5일부터 쉬시는군요.
전 일요일부터 연휴 시작였답니다.
포토 블로그와 일반 블로그로 분리 시켰답니다. 그냥 뭔 바람이 들어서요^^
저도 가끔 아이들 사진만 찍는걸요.. 똑딱이의 한계도 있겠지만..
사진에 도통 손재주가 없답니다.
명절 연휴 잘보내시구요. 또 뵙겠습니다.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