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한성민
2006/10/03 13:06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잘 지내고 계시죠...??
전 오늘도 테터 블로그 홈페이지에서 뭐 좋은 플러그인이 없나 기우뚱 거리고 있습니다...
이러고 보면 사람의 욕심은 끝도 없는 것 같구요....ㅋㅋㅋ
오늘 개천절인데 넘 조용한 거 있죠...
정막감이 흐릅니다요....^^
요즘의 유행을 반영하는 바보상자만 자기 혼자 떠들고 있구요....ㅋㅋㅋ
아....
지금 배꼽 시계가 밥을 달라고 난리네염....
빨리 밥을 줘야지 원..ㅋㅋㅋ
하루 원더풀하게 보내시구요....^^
Re :
J. Parker
2006/10/03 23:52
지우기
^^ 한성민님을 위해서라도 좋은 플러그인을 만들어야 할듯 합니다.
안그래도 방금 하나 만들어서 올렸습니다. 맘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그러게요 오늘은 하루종일 심심 그자체였습니다. 다들 귀경길에
바쁨일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암튼^^ 명절 잘보내시구요.
또 뵙겠습니다.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