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민수아빠
2006/10/02 20:23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어제부터 전 연휴에 접어 들었네요.~ 휴가 같이 긴..연휴라..너무 좋네요!!
평일은 너무 바빠서 블로그 구경도 겨우 할정도인데.. 긴 연휴인 만큼
후회없는 즐거운 명절 보내야 겠네요.. 여기는 김포이고요.. 추석 연휴는 서울 부모님 댁이
큰집이라 하루전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즐거운 명절되시고.. 자주 놀려 못와도.. 이해해 주세요~
Re :
J. Parker
2006/10/02 22:50
지우기
저도 일요일부터 연휴였습니다. 정말 긴 연휴네요.
조심해서 다녀오시구요. 건강하고, 유익한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자주 못놀러갑니다.~~ 그럼 또 뵙겠습니다.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