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비밀글로 남겼는데................
저는 제로보드만 이용하다가.......................................몇일전 태터툴즈를 알게 되었는데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더라구요....근데 플러그인을 보면서
J 파커님의 플러그인이 젤루 좋더라구요 ^^
근데 초보라 그런지.........제대로 적용이 잘 안되더라구요.
하지만 이제 시작이니.................부지런히 파커님의 블로그도 구경하면서 배우렵니다.
앞으로 좋은 플러그들 많이 개발해 주세요..............추석 잘 쉬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