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roh.j
2006/10/05 01:36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제이파커님
한가지 질문좀 할께요
1.1 베타2가 있나요? 1.1 베타에서 기존에 글이 너무 벌어지고 수정을 해도 문제가 많아져서 그렇습니다.
1.1beta2 가 어디 있는지 찾지를 못하겠네요^^:::
혹시 아시면 주소좀 알려주세요
그럼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Re :
J. Parker
2006/10/05 15:07
지우기
베타2는 포럼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code]
http://forum.tattertools.com/ko/viewtopic.php?id=1649
[/code]
첫 글에 보시면 여러 압축종류로 다운로드 링크가 되어있을것입니다.
기존 베타 사용자시라면 그냥 덮어씌우기 하시면 됩니다.
가족과 함께 유익한 추석 연휴 잘보내세요.
Re :
roh.j
2006/10/06 00:08
지우기
감사합니다. 이곳에 있었군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