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오랜만에 링크 눌렀더니 리뉴얼인가요? 전에 블로그가 살아있는걸보면 이건 포토로그인거같은데요?
너무 좋습니다.^^b 혹 스킨 좀 얻을수있을지요?...저도 이것과 비슷하게 포토로그 운영중인데 아직 공개는 하지 않았구요.
부끄러운 사진들뿐이라 쉽게 공개는 못하고있는데...혹 기회가 되면 스킨 좀 주세요^^
그나저나 추석명절 잘 보내시고 계시죠? 전 서울갔다가 추석당일에 내려왔습니다. 부모님도 뵙고, 형제들도 만나고...^^
즐거운 명절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