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강이고저
2006/11/03 01:39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블러그를 사용하면서 겔러리 형식은 없을까하고 찾다가 이렇게 블러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막 기쁜 마음에 따라 해 보니 잘 되지가 않네요...ㅡ.ㅡ
플러인파일을 다운 받아서 FTP에 업로드하고 관리자모드에서 활성까지는 시켰는데 그 다음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실력이 아직 없어서 그렇습니다. 가르쳐주세요.
Re :
J. Parker
2006/11/03 14:30
지우기
해당 플러그인 설명에서 보시면, 사용하시기 전에 특정 파일에 코드 삽입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삽입처리 하신후 플러그인 내에 있는 'thumb_config.php'파일에서 사용하실 카테고리 및 각종 설정값을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