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죄송한 말씀부터 드리면....
이 홈페이지의 몇몇 소스를 이용해서, 타터툴즈1.061에 맞게....
수정해서 제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해킹 뭐 이런건 아니구요. 스타일 시트
파일 하나 하나 분석하면서, 거의 비슷한 블로그를 사용중입니다.
추가적으로 제가 여기 홈페이지를 분석해서 만든 1.061버전을 배포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동의를 해주시면 배포할까 하고 있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제 블로그에 있는 스킨은 태터 1.1정식판용으로 배포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태터 1.1용에 맞게 모두 교정되어 지난 10월 30일 배포예정였던 태터1.1이 발표연기됨에 따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여, 최재균님이 참고한 제 블로그 스타일에 대한 스킨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죄송합니다.
ps. 단, [b][u]태터1.1용 배포후[/u][/b] 태터 1.0.6.1용으로 수정 배포는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