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2006/11/03 13:56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Re :
J. Parker
2006/11/03 14:21
지우기
안녕하세요. zazzwana님 해당 스타일에 대한 동의는 예전에
받아았었는데, 말씀하신 사항처럼 문제됨을 인지하지 못했군요.
지적 감사합니다. 앞으론 주의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오후시간 보내세요.
ps. zazzwana님 블로그에서 '홍시' 관련 내용을 보니 갑자기 홍시가
먹고싶어지네요. 올해도 홍시 만들려고 구해는 놨는데 작년처럼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