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우득
2006/11/22 12:50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파커님 이거 또 질문입니다. ㅋㅋ
달력에서 요일이 굵은 글씨잔아요?
이거 bold 없이 그냥 글씨체로하려는데 어디서 수정하나요?
아...물어보는김에 다 물어봐야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귀찬게 해드려서...^^;;
저 달력이 가로폭으로 줄이면 날짜간격이 좁혀지던데...
세로폭으로 날짜간격 줄일수는없나요?
Re :
J. Parker
2006/11/22 13:16
지우기
월 표시는 <table>태그의 <thead>로 묶여있어서 bold형태로 나오는것입니다. 임의로 bold를 해제하고 싶으시다면. 스킨의 style.css에 설정되어있는 값에 bold타입을 normal로 잡아주시면됩니다.
[code]
.cal_week1 {
font-size : 9px;
height:18px;
font-weight: normal; <-추가
}
.cal_week2 {
color: #f30;
font-size:9px;
text-align: center;
font-weight: normal; <-추가
}
[/code]
그리고, 날짜의 세로폭을 줄이시려면 아래와 같이 class 스타일을 추가하면 되겠죠..
[code]
.cal_week {
height:18xp; <-추가 높이에 맞게 수정..
}
[/code]
소스코드 보시면 class 스타일이 잡혀있는데 style.css에 정의된게 몇개 없네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