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우득
2006/11/22 14:01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햐~~~빠른답변 감사합니다.^^;;
일단 요일 굵은 글씨는 해결했습니다.
그런데
cal_week {
height:18xp;
}
추가했지만 안됩니다. skin에서 따로 class해줘야하나요?그냥 스타일시트에만 추가했는데..워낙 초보라....
Re :
J. Parker
2006/11/22 14:23
지우기
현재 사용하시는 스킨에 달력용 스타일 설정된것이 많이 없군요.
아래 주소의 css내용을 보시면 달력용 스타일 설정된 값이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조정해보셔야 할듯 합니다.
http://oglive.net/tt/skin/tistory/style.css
여러 class명으로 되어있어 확인을 못해드리겠네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