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은빛
2006/07/25 16:14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헤헤 나방옵하꺼에 달린 댓글 보고 후ㅣ릭 날아왔습니다!!
그라바타 달아야지 달아야지 하다가..
지금 다운 받아놨는데 계속 멍~ 하니 모니터만 주르륵 보는 중이예요.
ㅋㅋ 맙소사!!! 정말 좌절인겁니다 -_ㅜ 우째 이런일이~~~~~~~
Re :
J. Parker
2006/07/25 16:53
지우기
ㅋㅋ 아주 실시간입니다. 혹시 비결을~~ 그전 아바타도 이 아바타도
보기 좋습니다.(아~~부성)~~
은빛님 오늘 제 블로그에 도장 많이 찍고 가시네요. 아주 좋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은빛님 블로그 초토화를 준비해야할듯합니다.~~
남은 하루 잘보내세요. 몇시간후 다가올 저녁시간 잘보내시구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