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파커님..^^
닭을 좋아 하신다구요? 크크크 한가지 태국 닭은 정말로 맛이 좋습니다.
특히 육질이 부드럽고 닭은 튀기는 기술들이 따로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한국에서 먹어본 닭맛은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맛이 좋고 부드럽습니다.
태국 닭이 워낙에 세계적으로 유명해서 닭 수출도 하고 있죠
한국도 태국에서 닭을 한때는 수입해서 시중에 유통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리고 양념치킨? 이건 정말 명불 허전이지요
양념은 한국 양념이랑 전혀 다른데요 정말로 세콤 달콤하고 약간은 매콤함 그리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가격도 닭한마리에 60바트 정도 아주 싸고 맛이 좋죠.
오늘 저녁 닭이나 사다 먹어야 겠습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