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민수아빠
2006/07/25 23:47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테터 꾸미고..플러그 설치하는..맛에..살고 있는. 초보..아빠 입니다.~
자주...오는 데..인사는.못드려서.~
앞으로도..이쁘고..유익한..플로그.인..기대할게요.~ 그리고.인사도.자주..올게요.~~
Re :
J. Parker
2006/07/26 00:09
지우기
안녕하세요. 민수아빠님 주위 블로거중에 아빠님분들 많이 계시네요.^^
블로그에서 민수사진 잘봤습니다. 민수가 164일째군요.
저희 둘째는 185일째입니다. 어젠 아침부터 두두러기가 나서 병원에
갔더니 엄마 모유먹일때는 엄마가 조심해서 먹어야 한다고 그러네요.
두두러기 나는모습보니 어찌나 ㅠ.ㅠ 항상, 아이들은 엄마,아빠의
몫인것 같습니다. 언제나... 항상... 영원히....
제 플러그인이 유익하게 쓰이니 감사할 다름입니다. 많이 애용해
주시구요. 좋은 꿈꾸세요. 항상 가정에 행복 가득하길 빌겠습니다.
샤바샤바 샤샤붕~~ (~^^)~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