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爆酒天使
2006/08/10 19:59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휴가중이신가요? 나름 닭으로 몸보신했지만 별 효과가
그래도 조금 있으면 쌀쌀해진다는 생각이 올해도 벌써 이런생각을 갖게되네요
올 여름 휴가는 없었지만
선선해지면 갈 여행계획을 기다린답니다. 저는
즐거운 하루를☆
Re :
J. Parker
2006/08/10 22:01
지우기
안녕하세요. 爆酒天使님 전 어제까지 휴가였습니다.
오늘부터 출근을 했습니다. 말복땐 염소와 닭으로 해결했습니다.
휴가기간중 더위를 무척이나 먹고, 여름감기까지 와서 입맛은 없었지만
그래도 보신을 한다는 사명감으로 먹어줬지요...
꼭 휴가를 여름에 가라는 법은 없지요. 선선하실때 좋은 계획잡으셔서
다녀오세요. 에고, 아기가 우네요. 그럼 또 뵙겠습니다.~~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