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oh.j님 감기는 괜찮아지셨나요?
전 어느정도 정상으로 회복중입니다. 쿨럭~ㅋㅋ
동영상 팝업창의 경우 파폭에서 어느정도는 감수하셔야 합니다.
ie위주로 한것이라 파폭에서는 스타일이 완전 구겨질것입니다.
조만간 다듬어 본후 패치해드리겠습니다. 언제가 될지 장담 못드립니다.~~
그리고, 랭킹 리스트 전에 파폭에서 roh.j님것 정렬이 깨지는 것 보구
말씀드린다는게. 깜빡했습니다. 사용하는 스타일에서 변경하면 될것 같습니다. 전에 roh.j님 계정이 있었던것 같은데 찾아보니 없네요.
혹, 괜찮으시다면 비밀글로 답글로 남겨주시면 손봐드리겠습니다.
전 약 먹었답니다. 좋은 꿈꾸시구요. 더위 조금씩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