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블루아이
2006/08/21 15:30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너무 바쁘시고 힘드실텐데 수정까지 해주시고..어찌할바를 모르겠습니다.
제가 영상을 쬐금 하거든요..ㅋㅋ 영상제작할일이 계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언제쯤...오픈하실려나..ㅋㅋ동영상..vod플러그요..
그런데..오픈해도 초짜들은 어렵겠어요..명령어도 모르는데..쉽게...만들어주세요~~
Re :
J. Parker
2006/08/21 15:42
지우기
^^ 월요일부터 그리 바쁜것이 없습니다. 다행이도..
약간은 한가한 직업이라 괜찮습니다. 영상... 넘 재밌는 것을 하시네요.
그쪽으론 아무것도 아는게 없어서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좋은 정보 부탁드리겠습니다. vod 플러그인은 너무도 제한적인면이
있어서요. 태터 1.1 버젼이 공개되면 바로 정리한 내용 수정하여 올려드리겠습니다. 좋은 한주 보내시구요.
남은 오후 잘 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