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爆酒天使님 오셨었군요. 제가 워낙 눈썰미가 없어서요.
많은 분들 제대로 알아보지도 못했습니다. 혹시 뒷쪽에서 캠코더로 촬열하시던 분이 爆酒天使님 였나요? 아님.. 중간에?...
이번 오프모임에서 너무 설치형에만 신경을 썼던것 아닌가 하는 맘이 들더군요. 티스토리에서도 더욱 좋은 플러그인이 반영될수 있도록 수정에 수정을 해야할것만 같습니다. 현재 태터 1.1 대비 이미지 썸네일 관련 플러그인을 테스트 하고는 있지만 그게 쉽지가 않습니다. 태터 구조상 썸네일 리스트 구조를 가지려면 리스팅 처리부분에 손을 거쳐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여러방향으로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니 옆에서 응원부탁드립니다.
다음 오프모임때는 爆酒天使님 알아볼수 있도록 눈 크게 뜨고 다니도록 하겠습니다. 주말 함께한 시간 유익했습니다. 담에 또 뵙겠습니다.
좋은 오후 보내시구요. 좋은 한주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