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네모똘
2006/09/11 16:57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방가요~
그간 테터에 엄청 공헌을 하셨네요.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홈 리녈좀 할려고 하니, 마땅한 스킨이 없어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스킨 공개좀 해 주세요~
넘 좋습니다.
그냥 쭉 기다리면 되죠?
Re :
J. Parker
2006/09/11 18:02
지우기
안녕하세요. 네모똘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잘지내셨나요?
태터 공헌이라뇨. 그냥 제 공부라 생각합니다.
스킨요? 멋진 스킨도 아닌데 ^^-- 현재 제 스킨이 태터 1.1 버젼용이라
1.0.6이랑은 조금 안맞는 부분이 있습니다. 1.1용으로 배포하려고 생각중입니다. 1.0.6으로 정리되는데로 배포해드리겠습니다.^^ 이리저리
허접한 스킨인데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보내세요. 밤공기가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