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roh.j
2006/09/30 02:38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요즘 참 날씨 선선하니? 아니 저는 좀 추워요.. 덜덜덜덜..
추석도 다가오고 많이 바쁘시겠습니다.
아참 도메인이 samgeon.net 에서 samgeon.co.th 로 변경되었습니요.
역쉬~~~ 시커면 바탕화면이 적응이 안됩니다.....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Re :
J. Parker
2006/09/30 09:49
지우기
아침저녁으론 쌀쌀합니다. 낮엔 움직이면 땀나고... 이상기온이죠..
추석보단 이리저리 처리할일이 있다보니 바쁩니다. 추석땐... 한결
편하게 보낼것 같습니다.
저역시 [b]samgeon.co.th[/b] 도메인이 적응이 안됩니다.^^
시커먼 바탕 적응안되시면 'blog'로 놀러오세요.^^
주말 잘보내시구요.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