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DARKLiCH
2006/09/30 12:31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서브도메인을 생성할려고 하는데 모르는분야라 난감합니다.
지금 사용하는 도메인은 다중도메인으로 추가한 것인데 태터의 DNS식 다중블로그설정이 안됩니다.
처음 호스팅을 신청할 때 연결했던 도메인은 DNS식 다중블로그설정이 잘되는데 말이죠;;
호스팅사에 물어봐도 .htaccess설정만 해서 쓰면 된다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J. Parker님! ㅠ_ㅠ
Re :
J. Parker
2006/10/02 11:16
지우기
제가 쓰는것처럼 서브도메인을 이용한 다중블로그 형태는 그냥 쓰시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htaccess설정에 대해 잘 모르는 관계로 큰 조언을 드릴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호스팅 서버에서 *.darklich.net
와 같이 접근할수 있게 해뒀다면, 가능할 겁니다.
[code]
http://www.tattertools.com/ko/bbs/zboard.php?id=qna&page=2&select_arrange=headnum&desc=asc&category=&sn=off&ss=on&sc=on&keyword=%EC%84%9C%EB%B8%8C&sn1=&divpage=1
[/code]
위 태터사이트에서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명절 잘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