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xtersy님 그것은 최초 플래쉬카운터를 제공하신 혀니님께서 왼쪽축에 많게는 4자리 즉, 천단위까지 오르락내리시는 블로거님들께서 있기때문에 왼쪽 공간을 넓게 했다고 하십니다. 현재 플래쉬자체가 오른쪽으로 치우친것이 아니라 왼쪽 수치부분이 넓은것입니다.
제 블로그 보시면 이유를 아실것입니다. 아니면 크기를 작은 150x85로 선택하셔서 적당히 여백조정하시면 지금것 보다는 보기 좋을겁니다. 저또한 오른쪽으로 치우치는것이 보기안좋아 작은크기로 왼쪽정렬해버려서 저렇게 나오는겁니다.^^;
좋은 꿈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