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우득
2006/11/18 12:02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그나저나 전에 포토로그는 어디갔나요?
그동안 잘 지내셨죠? 가끔 눈팅만 해서리....헤헤
저도 테터 1.1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날씨도 많이 추워졌구 오늘은 주섬주섬 비도 내리는군요. 감기 조심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Re :
J. Parker
2006/11/19 23:43
지우기
안녕하세요. 잘지내셨나요?
포토로그 몇일보고있자니.. 그냥 어두워서 버리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마침 디카도 고장나고 이리저리 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