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꿈꾸는엘프
2006/11/24 22:17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항상 좋은 플러그인 잘 쓰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엔 플러그인 구경왔다가...스킨에 반해버렸습니다 ㅠㅠ
죄송한 말씀이지만 지금 사용하고 계시는 스킨은 공개하실 생각이 없으신가요?
지금까지 본 스킨 중에서 젤루 맘에 들어서 너무너무 쓰고싶네요 ㅠㅠ
Re :
J. Parker
2006/11/27 00:10
지우기
안녕하세요. 엘프님 보잘것 없는 스킨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사용하는 스킨은 '태터툴즈 1.1.0.2 Universe package'에
포함되어 배포될 예정입니다. 위 패키지가 배포된후 태터홈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바로 드릴수 없는점 죄송합니다. 아직 정리안된 부분도 있기에 소스 정리후 공개해드리겠습니다. 좋은 한주 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