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tama님 블로그에서는 'SKIN_head_end'치환자 적용이 안되시는것 같습니다. 강제로 사용하는 스킨의 skin.html 파일에서 </head> 바로 윗 부분에 [b][[/b]##_SKIN_head_end_##[b]][/b] 치환자를 삽이하여 보시고 그래도 안되시면 태터툴즈에서 제공되는 기본스킨에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되신다면 다시한번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원래 [b][[/b]##_SKIN_head_end_##[b]][/b] 치환자는 자동으로 삽입되게 되어있는데 이것이 기능이 작동안한다면 위와같이 </head>윗줄에 삽입해 주셔도 됩니다. [b][[/b]##_SKIN_head_end_##[b]][/b]치환자를 이용하여 썸네일 스타일을 출력시켜주는데 이것이 누락되어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았던 같습니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