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우득
2006/07/18 12:10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파커님~~~~안뇽하세요^^
태풍피해는 없으신가요? 뭔 넘에 비는 주말마다 오는지....짜증 이빠입니다..ㅋㅋ
저기 잠시 질문 좀 하려구요. 카테고리를 파커님처럼 밑으로 주루룩 나오게하는거말고요. 그냥 오른쪽으로 쭈루룩 나오게 하는방법이 알고싶어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Re :
J. Parker
2006/07/18 14:29
지우기
안녕하세요. 우득님 잘지내셨나요? 휴일은 잘보내셨나요? 휴일내내 비가오네요... 눅눅한것이 저또한 별루네요.~
말씀하신 카테고리는 별도로 플러그인화 해서 조정하셔야 합니다. 아래 카테고리 플러그인 받으셔서 <ul>과<li>부분을 제거하신후 가로로 나열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http://www.create74.com/temp/_category.zip
사용치환자는 ##_category_list_## 입니다.
잘 조절하시면 될것입니다. 혹, 시도하시다가 막히는 부분있으시면 말씀하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