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모피우스
2006/07/21 21:00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이정도도 저에게는 훌륭합니다. 오늘 하루 많은 시간을 배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없으면 없는데로... 있으면 있는데로 살아가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차차... 좋아지겠죠...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저는 내일 집사람 고향.. 대구에서 주말을 보낼 것 같습니다.
제이파커님도 즐거운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공놀이 할때는 넓은 공원이나 공간이 충분한 곳에서 하세요... 도보에서는 절대 금지인 거 아시죠...
Re :
J. Parker
2006/07/21 22:06
지우기
음.. 언제 왔다가셨데요? ㅋㅋ
블로그에 가보세요. 해결되었습니다.
제게 100분의 시간이 주어졌다면 오류 찾은것은 1분도 안됐네요 ㅠ.ㅠ
모피우스님 덕분에 깜빡한것 찾아냈습니다.
대구에 가신다구요. 대구옆 영천에 고모님 계십니다.
여름엔 덥고 겨울엔 추운 대구... 안전운전하시구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