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LonnieNa
2006/07/23 10:42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아주.. 요즘 Gravatar 접속이 자주 안되네요.
일요일입니다. 서프라이즈 봐야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 :
J. Parker
2006/07/23 17:08
지우기
그러게요 요즘 그라바타 서버가 자주 죽네요.
한계가 오는건지 자주 안되네요 덕분에 제 블로그에서도 읽는 시간땜에
딜레이 걸리고,...
LonnieNa님두 서프라이즈 애청자? 전 초기때 부터 재밌게 보고있답니다.
다른 프로그램보다 저 재밌고 그러네요..
LonnieNa님두 남은 휴일 잘보내시구요. 좋은 한주 시작하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