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hisday
2006/07/28 04:09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어제 낮에 좀 쉬었더니, 두어 시간 잠들고 이 꼭두새벽에 일어났네요..
가볍게 샤워하고, 커피 한 잔 마시며.. 즐겨칮기를 하나 둘 씩 떠다니고 있습니다.
여기 인천은.. 어제부터 내린 비가 아직도 줄기차게 내리네요.^^;
이른 새벽이지만, 들렀다 갑니다..
Re :
J. Parker
2006/07/28 11:37
지우기
그러게요. 이번 여름은 경기지역 완전 초토화 시키네요.
여기도 오락가락 합니다. 안오다가도 쫘~~악 쏟아지고, 암튼
비조심해야겠어요. 점심식사 맛있게 잘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