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REBIRTH
2006/07/31 07:04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지난주 목요일 부터 휴가 였습니다.
이번주까지 ...
휴가 안가세요?
저는 애기랑 집에서 놀아요,,
시간되심 이번주에 번개라두.. ^^~
즐거운 한주 되세요.
Re :
J. Parker
2006/07/31 11:06
지우기
아, 휴가시군요. 전 다음주부터 휴가 들어갑니다.
저 또한 애기랑 놀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어린 애기가 있는 부모는
대부분 그러한것 같아요. 애기들도 좋아라 하네요. 같이 놀아주면
휴가 잘보내시구요. 말씀대로 시간잡아 번개 잡아보겠습니다.^^
REBIRTH님께서두 한주 잘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