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roh.j
2006/08/10 17:44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제이파커님..
요즘 저는 더위를 제대로 먹어 설라므네.. 하루종일 아무것도 먹지 않아도
배가 부르답니다. 흑..흑..
거기다가 감기까지 와서..흑..약으로 살아요 한국도 역시 많이 덥죠?
거의 찜찔방을 능가하는 수준이라 들었습니다.
더위가 무지하게 약하시다고 들었는데 이런 무더위를 어찌 나시는지?
요즘 에어콘을 너무 틀어서그런지 전기세가 무지 막지하게 나온답니다.
태국은 전기세가 무지하게 비싸답니다. 쩝~~~
5일동안 좋은 여행되셨나요? 부럽당...흑.....
나는 언제 여행 가보나... 가보고 싶은곳은 많은데 .... ^^::
무더위 건강살피시구요
즐겁고 활기찬 하루되세요
Re :
J. Parker
2006/08/10 18:02
지우기
ㅋㅋ 저두 더위를 아주 잘먹어서 ㅠ.ㅠ
멀 먹어도 입맛이 없네요. 몸보신한다고 휴가중 여럿 음식들 다먹었지만
더위탓인지 입맛이 없네요. 아주 그냥 ㅠ.ㅠ 헛. 저두 감기가 ~~
한국 요즘 난리도 아닙니다. 무척 덥거든요. 이런날씨는 괌에서만 있을줄
알았는데 덥네요. 태어나서 이런더위는 첨인듯 합니다.
저희 집도 땀많은 아이들 땜에 에어콘 연실 틀고 해서 전기세가 ㅠ.ㅠ
roh.j님께서두 어여 감기 떨쳐버리시고요, 더위 조심하세요.
그럼 또 뵙겠습니다.
Re :
roh.j
2006/08/11 00:16
지우기
이렇게 무더울때는 레몬을 많이 드세요
태국 사람들은 아이스 레몬을 즐겨합니다.
처음 저는 저 사람들이 왜 레몬을 많이 먹나? 했죠 그런데 알고 봤더니
더운 나라일수록 레몬을 이용해서 더위를 이기더군요.
수박/레몬반쪽/얼음/설탕/ 믹서기에 갈아서 드세요 췩오~~
이곳 태국은 늦은 저녁 시간에도 35도가 넘더군요 어찌나 덥던지.
콜록 콜록~~ 약먹을 시간
그럼 또뵈요...후다다닥..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