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모아비님... 형모가 뒤집기를 했군요.
축하드립니다. 정말 곧 배밀이까지 할것 같습니다.
아기들은 생각대로 마구 뒤집구 기어가기를 원하는데.. 그게 잘안되니
엉엉 떼쓰며 울기만 하구..^^ 저희 둘째도 형모처럼 그러다가 몇일전부터는 홀로 앉아 놀기를 합니다. 항상 건강하길 빌겠습니다.
잘 편집된 형모 동영상 잘 봤습니다. 어찌 그리 만드셨나요? ㅠ.ㅠ
전 대충 삽질로 ㅠ.ㅠ
저 또한 부족함이 많은 블로그입니다. 언제든지 궁금증 말씀하시면
아는 한도내에서는 가르쳐드리겠습니다. 블로그 구경 잘했습니다.
좋은 꿈꾸세요. 언제나 행복 가득한 가정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