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roh.j
2006/08/29 23:32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선선한 날씨가 아주 좋습니다. ^^
역시 음식은 한국음식이 최고 ~~ 깔끔한 맛 먹은 후에도 뒷맛이 개운하고 아주 좋습니다. 이제 더위는 거의 물러간듯 하고 슬슬 가을을 맞이해야지요..
벌써 입추가 지났던데요 ^^
9월에 뵐께요
즐거운 하루 맞이하세요
Re :
J. Parker
2006/08/29 23:53
지우기
몇일사이 시원하고 좋습니다. 낮에도 그리 덥지도 않고..
뭐니뭐니 해도 한국음식만큼 깔끔한건 없죠..^^
그러게요, 곧 쌀쌀함이 찾아올듯 합니다. 감기 안걸리시게 조심하세요.
좋은 꿈꾸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